반 뷰렌(Fallout: Van Buren) 폴아웃3에 관한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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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 뷰렌(Fallout: Van Buren) 폴아웃3에 관한 이야기

Advanced dialogue system and Pip-Boy with surprises: 

what could be Fallout 3



롤 플레잉 게임 Fallout 3은 Bethesda Softworks에서 시리즈에 대한 권리를 구입하지 않은 경우 Black Isle Studios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반 부렌 (Van Buren)이라는 코드 네임 개발자의 프로젝트가 취소됨에 따라 팬들은 이미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더 많은 정보는 실패한 게임 Chris Avellone과 Josh Sawyer의 수석 디자이너들과 이야기 한 기자 인 Eurogamer Chris Bratt 가 얻었습니다.8 번째 미국 대통령 이름을 따서 명명 된이 프로젝트에서 Black Isle Studios는 00 초 초에 일했습니다. 2003 년 12 월 8 일 그녀는 힘든 재정적 상황에 처한 스튜디오 Interplay Entertainment를 소유하여 모든 직원을 해고하고 Baldur 's Gate III : Black Hound, Baldur 's Gate : Dark Alliance III 및 Van Buren의 개발을 중단했습니다. 그때 Van Buren은 약 1 년 동안 석방을 발표했습니다.

당시 Fallout 2와 Planescape : Torment에서 작업을 마친 Avellon은 Icewind Dale과 Icewind Dale : Heart of Winter와 Icewind Dale : Winter Heart - Luremaster, Icewind Dale II 및 Baldur 's Gate 평가판 작업 중이었습니다. 다크 얼라이언스 II. 아무도 프로젝트가로드 된 게임 디자이너가 또 다른 거대한 게임을위한 프로토 타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Interplay에는 새로운 Fallout을 만드는 데 필요한 리소스가 없었지만 어느 시점에서는 개발에 녹색 불을 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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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ris Avellon은 Van Buren의 자료가 들어있는 폴더 중 하나를 보여줍니다.


처음에 Avellon은 혼자 일했으며, 자신의 작업을보다 쉽게하기 위해 Fallout 3의 데스크톱 버전을 경험을 토대로 제작하여 스튜디오 직원이 게임을하도록 초대했습니다. "데스크톱 버전에서는 거의 모든 기능이 밴 뷰렌에 반영되었습니다 ."- 세계 각 지역마다 필자는 시각적 스타일에 대한 세부 정보와 문자 이미지를 포함하는 별도의 모듈을 작성했습니다. 그 결과, 보드 게임의 각 세그먼트는 세계를 묘사하는 디자인 문서가되었습니다. "

보드 게임 "height ="562 "width ="750 "/>에 기초한 디자인 문서 Van Buren의 페이지 <div class =

보드 게임을 기반으로 한 Van Buren 디자인 문서의 페이지

뷰렌은 예기치 않게 복잡했다. 아베 웰 (Avellon)의 계획에 따르면 세계에서 두 개의 캐릭터 게임이 동시에 작동해야했다. 하나는 주인공 밑에, 다른 하나는 길항근에 의해 주도되었다. 테이블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행동 방식이 다양 해졌습니다. 게임 디자이너는 통과 스타일의 차이점, 퀘스트 및 위치 작업 등을 고려해야했습니다. Fallout은 클래스없는 롤 플레잉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Avellon은 공격적, 비밀리 또는 웅변에 기반한 세 가지 접근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개발자는 후자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다.

"Van Buren에서 우리는 하나의 대화 메 커닉을 추가 할 계획이었습니다 ."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상상 : 더 당신이 문자에 대해 배우고, 더 이상 당신이 그에게 이야기한다. 그런 다음이 NPC에 영향을 줄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두려움이 없이도 분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대화에서 알았을 때 화가 난 상태에서 그에게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지식은 당신의 이익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을 자극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통행의 또 다른 스타일은 소설 "Lucifer 's Hammer"(1977)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과학 지식에 접근 할 수 있고, 종말이 있기 전에도 보존 될 수 있으며, 그가 기뻐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vellon은 Boulder Science Dome의 거대한 위치에 대한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Boulder Science Dome의 직원들은 폭탄을 떨어 뜨리기 전에 cryosone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 중 첫 번째는 독창적 인 과학자 Viktor Presper (Viktor Presper) - 두 번째 게임을 이끌 것 인 동일한 길항근을 각성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원본 버전의 스크립트에서 Presper는 게임 내내 플레이어의 행동을 따르고 피날레에서는 사용자의 결정에 따라 전 세계를 파괴하거나 동료를 깨우지 못하게 할 수있었습니다.


주인공 인 밴 뷰렌 (Van Buren)은 죄수 (Prisoner, The Prisoner)로 알려졌습니다. 게임은 남서부 미국의 감옥에서 탈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성격 창조의 단계에서, 영웅이 공정하게 유죄 판결을 받았는지 여부와 시작 범죄에 영향을 미치는 범죄 (예 : 브라만 납치, 치트 또는 식인 풍습 사용)를 나타낼 수있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인력, 구울 또는 슈퍼 미투데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폴 아웃에 추가하고 싶었던 : New Vegas, 그러나 마음이 바뀜). 각 종족마다 고유 한 퀘스트, 능력 및 제한을 만들기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Avellon은 또한 Pip-Boy Pocket PC를 리메이크하여 플레이어가 다른 탈옥자가 운반 한 것과 동일한 장치에서 정보를 수신 할 수있게하려고했습니다. 즉, 사용자는 다른 사람들의 직업 로그를 읽고 그들이하는 일과 다른 캐릭터가 추구하는 목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또한 다양한 상황에서 보조자로 계획되었습니다. "불타는 건물에 있었다면 Pip-Boy는 화재 진압 장치와 스프링클러 스프링클러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겠습니다. Pip-Boy는 게임 내내 숨겨진 기능으로 놀라워해야했습니다. "Pip-Boy 인터페이스는 세계가 탐험하면서 확장 될 것 입니다 - 게임 디자이너는 말했다.우리는 핸드 헬드 컴퓨터가 게임 전체를 공부할 수있는 지하 감옥이되기를 원했습니다. "

Van Buren이 취소되기 전에도 Avellon은 Black Isle Studios를 떠났고 Obsidian Entertainment의 설립자 중 한 명이되었습니다. 게임의 리드 디자이너 역할은 Sawyer가 맡았고, Sawyer는 Baldur 's Gate III : The Black Hound의 개발도 이끌었습니다. 그는 아벨 론 (Avellon)의 보드 게임으로 미래의 작업을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당시 팀은 제 3의 Baldur 's Gate에서 사용 된 새로운 3 차원 엔진 Jefferson을 보유했습니다.

2D에서 3D 로의 전환은 Fallout의 역사에서 중요한 이정표였습니다. Sawyer에 따르면, 개발자는 3 차원 형태로 "같은 낙진"을 만드는 작업에 대해 매우 진지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건물에 들어 왔을 때 새로운 레벨은 다운로드되지 않고 대신 지붕이 투명 해졌습니다. 또한 개발자들은 갑옷 시스템을 복잡하게 만들었고, 플레이어는 다양한 세부 사항을 게임 자체에 표시 할 수있었습니다.

Fallout 3이 시리즈의 기원에서 너무 멀어진 사실은 Sawyer가 거래 파트너를 비난합니다. 그들은 디아블로처럼 실시간으로 시스템을 선호하는 턴 기반 전투 시스템을 포기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나는 실망 했고 소여에게 자백했다. "나는 단계별로 게임을 만들고 싶었지만 아직도 그것을 원했다. 그러므로 나는 Fallout Tactics : Steeler Brotherhood와 같은 전투 시스템을 구성 할 것을 제안했다. 턴 기반 시스템과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선택하십시오. 나는 단계별 요소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음을 기억합니다. "

또한 쇼핑 네트워크를 통해 개발자는 게임에 협업 멀티 플레이어를 추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Sawyer는 대부분의 게이머가 Infinity Engine에서 게임 공유에 대한 관심을 빠르게 잃었 음을 알았 기 때문에 시간 낭비처럼 보였습니다.

밴 뷰렌 (Van Buren)의 아이디어 중 일부는 폴 아웃 (Fallout)으로 옮겨졌습니다 : 뉴베 베가스 (New Vegas) : Avellon이 DLC의 주요 시나리오 작가이자 디렉터로 일했으며 소이어 (Sawyer) 개발 디렉터였습니다. 두 게임의 이벤트는 미국 남서부에서 열리 며, 많은 장소는 아베론 보드 게임에서 가져 왔습니다. 그래서 개발자들은 Hoover Dam, Caesar 's Legion 및 Burned Man을 빌 렸고, Old World Blues의 Big World 연구 센터는 Boulder Research Center를 기반으로합니다. 밴 부렌 (Van Buren)의 발전에서 미친 그림자 (Nightkins)와 죽은 돈의 길항제 인 엘리야 (Elijah, Elijah)와의 퀘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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