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C공장 (Workshop Synth Produ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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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공장 (Workshop Synth Production)


NPC 제작소 (워크샵 신디 프로덕션)


워크숍 신디 프로덕션

라디오 탐지 장치에 의존하는 데 지쳤습니다 - 황무지의 Craigslist 룸메이트 광고? 합의를 신속하게 채우고 싶습니까? 귀여운 레이더가 좀 친절했으면 좋겠어? 모두가 파이퍼 (Piper) 인

세상을 꿈꿔 본 적이  있습니까? 위의 질문 중 하나라도 예라고 답한 경우, 자신의 신세 정착민을 제조하는 것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개개인의 모습을 보여 주었지만 흙 농장을 고집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순종 한 수제 신디사이저가 모든 정착 욕구를 충족시켜줍니다. 두꺼운 보스톤 악센트로 그 필요가 충족 될 수있는 한!

먼저 Institute의 Robotics 부서에서 회로도 호로 테이프를 가져와야합니다. 그게 더 이상 가능하지 않다면 ... 근처의 폭발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것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마커가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게합니다. 테이프에는 Institute의 AGAR 프로젝트에 대한 약간의 배경 지식이 포함 되어 있으며 다음 장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됩니다. 

Synth Fabricator 
과학의 기적은 30 초마다 신스를 조합 할 수 있으며 모든 단말기에서 단일 또는 자동 제작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작에는 정착기 당 6 개 배치, 12 개 뼈 및 수정 된 신스 구성 요소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네, 그것은 완전히 애니메이션이고 연구소의 버전만큼 굉장합니다. 

바디 스캐너
화학 기지에 건설 된이 "총"은 살아 있거나 죽은 NPC에서 신스 템플릿으로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여덟 명의 여성 및 여덟 개의 남성 템플릿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행동으로보기!

이 비디오 쇼케이스를 제작 한 Oxhorn에게 감사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이 작업은 <popular workshop mod>와 호환됩니까? 
A : 거의 확실합니다! 그것은 워크샵 스크립트 중 하나를 만지지 않으며, 단지 그들을 사용하는 새로운 NPC를 추가합니다. 이것은 또한 synth가 정착민 행동에 대한 <popular workshop mod>의 변화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Q : 요리법은 어디에 있습니까?
A : 회로도 테이프를 집어 올리면, Power-> Miscellaneous에서 synth fabricator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바디 스캐너, 신스 조직 배양 물 및 새로운 신스 구성 요소를 생산하기위한 레시피는 유틸리티 아래의 모든 화학 스테이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synth 조직의 각 배치에는 1 개의 소독제, 1 개의 비료, 1 개의 유리 및 1 개의 정제수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신디 구성 요소에는 2 개의 회로와 1 개의 플라스틱이 필요합니다. 

Q : 구성 요소는 어디에 두어야합니까? 
A : 신디사이저 제작자는 학부모 워크샵의 인벤토리를 사용하므로 모든 것을 드롭합니다. 나는 조직 배양 물을 만들었고 새로운 신스 성분은 이것을 신속히 처리하기위한 쓰레기로 간주됩니다. 

Q : 신스 제작자는 얼마나 비쌉니까?
A : 거대한 기계를 만드는 데는 상당한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철재, 알루미늄, 구리,은 및 금 12 개, 회로 20 개, 광섬유 8 개, 유리 12 개, 고무 24 개, 플라스틱 8 개, 기어, 12 스프링, 24 나사, 20 접착제 및 하나의 퓨전 코어 (백업 전원 공급 장치). 

Q : 혼자 / 죽은 배우자를 스캔 할 수 있습니까? 
A : 너는 필요 없어! 두 템플리트는 기본적으로 미리로드됩니다. 

Q :이 신스는 정착민을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까? 
A : 아뇨! 라디오 비콘에 반응하는 신디와 달리,이 모드로 생성 된 신디사이저는 플레이어에게 충실합니다. 

Q : 신디의 얼굴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까?
A : 아직 없습니다. 이것은 원래 아이디어의 일부 였지만 Fallout 4의 엔진은 NPC 편집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고 테스트 중에 자주 CTD를 생성했습니다. 해결 방법이 발견되면이를 가능하게하고 싶습니다. 

Q :이 모드가 마음에 듭니다! 내 아기가 있니? 
A : 그건 ...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대신 synths를 구축하십시오. 

기술적 세부 사항 및 알려진

문제이 모드로 생성 된 신스는 원하는 액터처럼 보이도록 템플레이트 화되어 있지만 워크샵 NPC처럼 작동합니다. 이것은 몇 가지 제한을 두며, 특히 대부분의 NPC 목소리가 정비소 라인을위한 오디오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모두 정착기 음성 유형을 사용합니다. 플러스 측면에서는 작업 객체, 공급망, 공급 업체 등 정착기를 사용하려는 모든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크샵 시스템은 애니메이션과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나는 synth fabricator를 placeable로 만들 수 있었지만, 한 번 배치하면 움직일 수 없다 (당신은 그것을 스크랩해야 할 것이다). 

전제가 주어지면이 모드는 내가 만들 수있는만큼 우호적이다. 연구소가 2 차 생산 센터에서 사용하기 위해 간소화 된 신시 (synth) 공장을 개발하려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NPC공장 (Workshop Synth Production)


Workshop Synth Production

Tired of relying on radio beacons - the Craigslist roommate ads of the wasteland? Want to rapidly populate a settlement? Wish that cute Raider were a little friendlier? Have you ever dreamed of a world where everyone is Piper?

If you answered yes to any of the above questions, manufacturing your own synth settlers could be the answer! Sculpted to look like the individual of your choice, but obedient enough to work whatever dirt farm you stick them in, homemade synths are there to fulfill your every settlement need. As long as that need can be fulfilled in a thick Boston accent!

First you'll need to retrieve a schematic holotape from the Institute's Robotics department. If that's... no longer possible... you can also find one which miraculously survived the explosion nearby. Quest markers will point you in the right direction. The tape contains a bit of backstory on the Institute's AGAR project and grants access to the following devices:

Synth Fabricator
This miracle of science is capable of assembling a synth every thirty seconds, and can be set to single or automatic production at any terminal. Production requires 6 batches of synth tissue, 12 bone, and one modified synth component per settler created. And yes, it's fully animated and every bit as awesome as the Institute's version.

Body Scanner
Constructed at a chemistry station, this "gun" can be used on any NPC, living or dead, to store their image as a synth template. Up to eight female and eight male templates can be stored at a time.

See It In Action!

Special thanks to Oxhorn for producing this video showcase.

Frequently Asked Questions

Q: Is this compatible with <popular workshop mod>?
A: Almost certainly! It doesn't touch any of the workshop scripts, just adds new NPCs which use them. This also means that your synths will be able to benefit from <popular workshop mod>'s changes to settler behavior.

Q: Where are the recipes?
A: After picking up the schematic holotape, you can find the synth fabricator under Power->Miscellaneous. Recipes for producing the body scanner, synth tissue cultures, and new synth components can be found at any chemistry station under Utility. Each batch of synth tissue requires 1 antiseptic, 1 fertilizer, 1 glass, and 1 purified water to create. New synth components require 2 circuitry and 1 plastic.

Q: And where do I put the components?
A: The synth fabricator draws from its parent workshop's inventory, so just drop everything there. I've made the tissue cultures and new synth components count as junk items to expedite this.

Q: How expensive is the synth fabricator to produce?
A: Constructing such a massive machine is quite resource-intensive, requiring the following: 30 steel, 25 aluminum, 12 each of copper, silver, and gold, 20 circuitry, 8 fiber optics, 12 glass, 8 rubber, 24 plastic, 8 gears, 12 springs, 24 screws, 20 adhesive, and one fusion core (as a backup power supply).

Q: Can I scan myself/my dead spouse?
A: You don't need to! Both templates are pre-loaded by default.

Q: These synths won't attack my settlers, will they?
A: Nope! Unlike synths who respond to the radio beacon, synths created with this mod are loyal to the player.

Q: Can I customize synths' faces?
A: Not yet. This was part of the original idea, but Fallout 4's engine doesn't handle editing NPCs well and produced frequent CTDs during testing. If a workaround is discovered I'd love to make this possible.

Q: I love this mod! Will you have my babies?
A: It... doesn't work like that. Try building synths instead.

Technical Details and Known Issues

Synths created with this mod are templated to look like the desired actor, but behave like workshop NPCs. This imposes a few restrictions, most notably that they all use settler voice types (since most NPC voices don't have audio for workshop lines). On the plus side, they can be used for anything you'd use a settler for - work objects, supply lines, vendors, and so on.

The workshop system doesn't play nice with animations. I was able to make the synth fabricator placeable, but it cannot be moved once placed (you'll have to scrap it).

This mod is as lore-friendly as I could make it, given the premise. Seems plausible that the Institute would be trying to develop a streamlined synth factory for use in secondary production centers. 


[폴아웃4 모드] 

#157 마구마구 찍어내는 NPC공장 (Workshop Synth Production)

4 Comments
1 율무차 2018.03.28 09:48  
이거 단말기 이용하니까 token.name만 뜨고 다음으로 안 넘어가네요. 왜 그런거죠? 하고 싶은데 안 됩니다 답변좀요~
M 최고관리자 2018.03.29 00:34  
게임안에서 단말기가 동영상대로 안나온다면...
무엇인까 빠져 있는거 같네요
동영상을살펴보아서 내가 했던것에서 먼가 빠진것이 없나 확인을....ㅜㅜ
1 율무차 2018.03.30 21:51  
사진 첨부해 드릴까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2 Lucky Point!

M 최고관리자 2018.03.31 05:47  
그게...제가 해답을 드릴수 있는 문제라면..저애 언제든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만..
생각보다 저는 아는게 많지 않습니다.
회원이 많지 않아...무식한 제가 어설픈 대답을 해드리는.....

* 이곳은 영어 무식자를 위한 모드 자료실입니다.

* 이곳이 안전하게 운영이 될수 있도록 ..빡센 저작권 관련 자료는 피해주시고 출처를 밝혀 주세요 

* 많은 폴아웃 유져분들을 위해서 재미나고 유용한 모드의 발굴과 공유를 해주시고 

  문제가 있는 파일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한국인이 만든 모드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모드는 유료화가되어 돈을 주고 사야하는 일이 생길것 같습니다.

  모드 제작이 가능하신 한국 유져분들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넥서스와 같이 본인이 만든 모드를 올리시고 내용에 본인 통장번호를 같이 첨부하여 

  기부를 받으시는 것도 권장합니다.- 관리자는 적극 도와드릴 의사가 있습니다.)   

* 한번에 올릴수 있는 파일의 크기는 100MB 입니다만 되도록이면. 

  파일하나당 약 50MB정도의 크기로 여러개로 나누어서 올려주세요 [최대업로드 300MB]

다른 유져를 위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자료를 공유해 주시면 정말 도움이 될것입니다.  

* 이 내용은 사실 본문 글쓰기에서도 가능한 방법입니다.

* 하지만 댓글 부분에는 따로 링크나 파일첨부가 없기에 입력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이미지 경우 댓글 내용 안에 [이미지주소] 형식으로 넣어주면 등록이 됩니다.

* 동영상은 댓글 내용 안에 {동영상:동영상공유주소} 형태로  입력해주시면 등록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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