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폴아웃 자료실 > 모드 자료실
모드 자료실

폴아웃4를 하드코어로 리밸런스 모드


폴아웃4를 하드코어로 리밸런스 모드  


설명은 모드소개의 구글번역으로 대체 합니다.


NPC 전투 AI가 개선되었습니다.  

낙진 4는 대단한 게임입니다. 그러나 전투의 어려움은 매우 고르지 않습니다. 결국 많은 전투에서 아무런 도전도 없습니다. 누카 월드 (Nuka World) 레이더들만이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대부분의 전투에서 당신에게 도전 과제를 제공함으로써이를 해결하려고합니다. 모드의 아이디어는 Fallout 4s 전투를 바꿔서는 안되지만 항상 도전을받는 영역 (항상 액션 히어로는 슈퍼 히어로가 아님)에서 당신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생존을 위해 그리고 당신의 원수가 아니라면 아주 빨리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낮은 레벨의 적과의 완전히 무의미한 전투는 이제 도전을줍니다. 

이 모드는 레벨에 의해 얻은 hp를 바닐라 F4 (플레이어와 NPC 모두)의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가장 큰 총알 스폰지를 제거합니다. 최고 레벨의 적도 플레이어 캐릭터도 이제는 불합리한 양의 HP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적의 전투 AI가 이제 지능적이고 위험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옆에두고 더 적극적입니다. 당신이 그룹을 공격 할 때 그들은 총포 산책로, 소리 등에서 일반적인 방향으로 검색을 시작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찾기를 포기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바닐라에서 그들을 하나씩 죽일 때 항상 우스운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아마도 그게 무엇입니까? 아마도 그들의 타락한 동지 시체가 그들을 둘러 쌌을 것입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무기 손상이 다시 조정되었습니다. 리볼버, 볼트 액션, 레이저, 산탄 총, 미니 건 등의 피해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예를 들어 사냥 용 소총의 피해는 37에서 80입니다. Minigun은 8에서 16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무기가 유용합니다. 가우스 소총, 수제 소총 등은 이전과 동일하며 아마도 가장 좋은 무기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수준에 가까이 다가 갔고, NPC들이 많이 도움이되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에게 어떤 장비를 사용할 지 자유로운 선택권을 주며 살인시에도 여전히 훌륭합니다. 근접 무기도 일부 유형 (중국 검, 주먹 등)에 약간의 증가가있었습니다. 이것은 NPC가 Nuka World 레이더와 핸드 메이드 라이플뿐만 아니라 항상 당신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라이더, 구울과 같은 낮은 레벨의 적들은 자신의 HP가 증가했습니다. 저수준 레이더는 전에 30 HP와 베테랑 레이더 500+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이제 낮은 레벨의 레이더는 hp (낮은 100)를 많이 갖지만 베테랑 레이더는 적습니다 (레벨 당 절반의 HP로 인해). 이것은 전투에서 더 많은 도전조차도 동시에 이겨내면서 점점 더 강력 해지는 RPG 느낌을 갖게합니다. 무기에 대한 새로운 데미지 가치와 함께 낮은 레벨의 갑옷에 대한 방어력 등급이 높아 지므로 낮은 레벨의 적을 금고에서 매우 위험하게 만듭니다. 레이더는 당신과 같은 HP를 가지고 있으며, 갑옷, 데미지 스킬 등을 얻을 때까지 그는 도전 할 것입니다. 고수준의 유일한 생존자는 여전히 수십개의 수류탄을 죽일 것이지만 높은 수준에서도 좋은 피해를 입므로주의하십시오. 덮개를 잡고 전술을 사용하고 치유를 계획하십시오!

이 모드는 + 40 % 또는 + 50 %의 데미지와 같은 효과로 나쁜 방울을 많이 교체하면 전설적인 무기 방울을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제 50 %의 추가 데미지를주는 플라즈마 소총, 미니 건, 개틀링 레이저 등을 찾을 가능성이 훨씬 커졌습니다. 

이 모드는 또한 플레이어의 IWIN 버튼을 제거합니다. 수천 마력 (폭발성, 격렬)이 있더라도 적을 파괴 한 전설적인 효과는 제거되고 평범한 데미지 보너스로 대체되었습니다 (폭발적인 효과는 매우 멋지 기 때문에 폭발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가장 높은 보너스는 여전히 2 발의 탄약, 폭발적인 폭발과 분노를 가진 것들입니다 (이 모든 것이 기존의 두 발의 탄환과 마찬가지로 50 %의 데미지를 추가하지만 발사체는 1 발). 이것은 전설적인 아이템을 F3와 New Vegas에서 독특한 무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더 가깝게 보여줍니다.

전설의 적들은 짧은 데미지를 입었지만 제거되었습니다. 

전설의 갑옷 보너스가 센티널과 같은 물건에 대해서는 감소되었습니다 (여전히 서서 당신은 피해를 덜받습니다). 바닐라에서는 모든 슬롯의 센티넬 (조각 당 15 %가 이제는 조각 당 5 %였습니다)에 서있는 동안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될 수있었습니다.

Stimpak은 치유 시간이 오래 걸리며 스스로 쌓아 올릴 수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새 타이머가 시작될 때 타이머가 재설정됩니다). 생존시에도 바닐라 F4에서 18 개의 자극을 스팸 메일로 보낼 수 있으며 IWIN 버튼과 같이 즉각적인 치유가 가능합니다. 메딕 퍽은 + 50 %의 치유량 / 랭크를 추가합니다 (자극제의 기본 치유량은 초당 2 HP, 30 초 동안 3, 4, 5, 6이됩니다). 뉴 라스베가스의 하드 코어 모드 자극과 마찬가지로 더 이상 다리가 잘 리지 못합니다. 음식과 음료는 더 이상 치유되지 않으며 제트기처럼 찐 것도 덜 강력합니다.

Assualtron의 눈 레이저 손상과 일부 포탑의 피해가 게임의 다른 공격과 비슷해졌습니다 (매우 높음). Assultron 눈 레이저 손상은 여전히 ​​높지만 다소 낮습니다. 레이저 포탑은 이제 서로에게 유사한 피해를 입힌다 (몇몇은 훨씬 더 큰 데미지를 입는다). 버티 버드는 기본 HP가 더 높습니다. 낮은 레벨의 데스 크루는 더 많은 기본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 레벨의 죽음의 손 발톱. 

대부분의 의류와 헤드 기어는 이제 탄도 직조를 허용합니다. 

이제 VATS에서 정상적인 피해를 입습니다. New Vegas VATS처럼 더 이상 들어오는 피해를 90 % 줄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모드의 최종 버전입니다. 

나는 또한 "Rebalance"라고 불리는이 모드의 덜 극단적 인 변형을 공개했다. https://www.nexusmods.com/fallout4/mods/29172 






0 Comments

* 이곳은 영어 무식자를 위한 모드 자료실입니다.

* 이곳이 안전하게 운영이 될수 있도록 ..빡센 저작권 관련 자료는 피해주시고 출처를 밝혀 주세요 

* 많은 폴아웃 유져분들을 위해서 재미나고 유용한 모드의 발굴과 공유를 해주시고 

  문제가 있는 파일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한국인이 만든 모드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모드는 유료화가되어 돈을 주고 사야하는 일이 생길것 같습니다.

  모드 제작이 가능하신 한국 유져분들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넥서스와 같이 본인이 만든 모드를 올리시고 내용에 본인 통장번호를 같이 첨부하여 

  기부를 받으시는 것도 권장합니다.- 관리자는 소정의 기부금을 납부할 의사가 있습니다.)   

* 한번에 올릴수 있는 파일의 크기는 100MB 입니다만 되도록이면. 

  파일하나당 약 50MB정도의 크기로 여러개로 나누어서 올려주세요 [최대업로드 300MB]

다른 유져를 위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자료를 공유해 주시면 정말 도움이 될것입니다.  

* 이 내용은 사실 본문 글쓰기에서도 가능한 방법입니다.

* 하지만 댓글 부분에는 따로 링크나 파일첨부가 없기에 입력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이미지 경우 댓글 내용 안에 [이미지주소] 형식으로 넣어주면 등록이 됩니다.

* 동영상은 댓글 내용 안에 {동영상:동영상공유주소} 형태로  입력해주시면 등록이 됩니다.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64 명
  • 오늘 방문자 172 명
  • 어제 방문자 1,504 명
  • 최대 방문자 13,470 명
  • 전체 방문자 1,058,836 명
  • 전체 게시물 151,249 개
  • 전체 댓글수 105 개
  • 폴아웃 시민 1,02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